근데 박통에 대해서는 수백명의 여자와 잠자리를 했느니... 대딸방을 두었느니 하면서 근거도 없는 소리를 하잖습니까? 또 근거도 없이 5공정부가 선거때문에 칼기를 폭파시켰니... 이승복 사건은 조선일보가 지어낸 소설이라느니... 최근엔 천안함 정부 자작극설까지.. 아직도 대놓고 떠드는 자들이 많지요.
이분 재밌는 분이시네요 송트남 사건은 베트남에서 거주하거나 사업이나 장사로 있는 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이야기에욬ㅋㅋㅋ 그리고 백석두는 평화민주당 즉 김대중의 민주당에서 떨어져 나온건데 송영길과는 주사파 운동권 오랜 친구입니다.. 그 친구가 송영길의 추태와 막장 인간성에 열받아서 폭로한거구요....세상을 정확히 보시는건 좋지만 그래도 사실 과 진실을 가릴 수 있는 힘을 기르긴 해야죠 무조건 다 의심만 하면 결론은 없고 의심병많은 사람으로만 끝나고 말죠....
100% 무상 의료는 아니더라도 중증질환의 보장성을 강화하고 범위를 확대해 준다면 민주당은 그것 하나만으로 성공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물론 구체적인 로드맵까지 제시해 줘야 지지자들에게 보다 설득력있게 다가설 수 있겠죠. 무상의료 해서 싫어할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무상교육도 마찬가지구요. 이것도 말로만 주장하지 말고 구체적인 예산확보방안과 로드맵을 제시해서 지지기반을 확고히 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어디어디에 낭비되는 예산을 줄이고 어떤 식으로 시스템을 개혁해서 남는 예산을 무상의료나 무상교육에 투자한다는 식으로 말입니다. 그런 식으로 로드맵을 제시해 주면 부족분에 대해선 국민들이 추가부담을 고려해 볼 수도 있는 문제이구요.
누가 보더라도 민주당이 제시한 정책 자체는 매우 필요하고 칭찬해줄 만한 발상이라고 봅니다.
이도저도 아닌척하면서 좌편향되있구만. 송트남 검색해보기만해도 공소시효때문에 조사를 할 수 없다고 결론이 나왔겄만... 따지고 싶으면 검찰에 따지라니 ㅋㅋ 검찰에서 공소시효 끝났다고 말한것은 반대로 얘기하자면 얽힌 일화정도는 있자는 얘기지. 아무일도 없었던 사건에 대해 공소시효를 왈가왈부하는 것 보셨나? 하여간 전라도들이란 ㅉㅉ
덧글
접대를 받은 것 외에 비행기 요금, 호텔 숙박비를 모두 개인적으로 지출한 것으로 확인돼
백씨의 주장은 허위로 인정된다"며 백 최고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다만 "성매매 부분은 허위로 볼 증거가 부족하고, 검찰의 입증도 부족하다"며 일부 무죄로 판단했다.
여기 법원이 송영길 성접대 사실을 사실상 인정했다는 기사가 버젓이 있습니다.
참고로 베트남에선 내국인과 외국인 사이의 성관계는 어떤 경우라도 불법입니다.
그런데 송영길과의 상관관계는 잘 알수가 없어서 이 글과는 큰 관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먹고살기 힘들면 그런거 할 틈도 사라지더라구요.
이게 무슨 말인지 모르나
평화민주당 후보가 선동질 한건데
뉘앙스가 왜 여당과 엮으려고 하죠? 홍어?
스케일자체가 좀 다르긴 합니다만... 그런데 그런 여론 물타기를 할때 여당관련 사건이 많았던 것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이 글에서 지칭하는 대상도 여러분들처럼 사실여부가 확인되면 수정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확인되어도 그딴거 무시하고 자기주장만 주장하는 애들이 대상입니다.
또 근거도 없이 5공정부가 선거때문에 칼기를 폭파시켰니... 이승복 사건은 조선일보가 지어낸 소설이라느니... 최근엔 천안함 정부 자작극설까지..
아직도 대놓고 떠드는 자들이 많지요.
아, 물론 주인장에게 하는 말은 아니지만.
좌에도 우에도 속칭 "좀비"들이 우글우글대는데 우측 분들은 그 점을 인식을 잘 못하시는 것같아서 요런식으로 써보았습니다.
그런데 이제와 평민당 드립이나 송닝기리? 드립은 참 구차하죠.
누가 보더라도 민주당이 제시한 정책 자체는 매우 필요하고 칭찬해줄 만한 발상이라고 봅니다.
증명하기 어려운 사실을 가지고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짓이요.
하긴 연평도에서 웃으면서 "어 이거 진짜 폭탄주네" 라는 만행을 저지른 자에 5.18전야제때 [민주화 성지] 광주에서 민주당 의원들과 룸빵에서 아가씨 허리잡고 흔들던 분들중에 당당히 포함된 송영길 이니까요 뭐.. (적어도 안상수는 멍청해서 보온병 드립을 친거지 고의도 아니였고 적어도 송영길처럼 [웃지는] 않았죠.
그리고 공소시효때문에 조사를 할 수 없다는것은 죄가 없다는거랑 틀리거든요???? 그리고 이게 미친소 광우뻥으로 수조억 넘는 손실액과 국가마비사태를 불러온 촛불폭도들의 미친소 드립에 비할바 되나요??
아 민주당 지지자들이 늘상하는 말이 떠오르네요. "군대도 안간인간이 룸빵은 제집처럼 잘도 드나드네!"
증명하기 어려운 사실을 가지고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짓이요.
우에도 좌에도 좀비들은 어디에나 있습니다.단지 인터넷엔 좌측의 좀비들이 굉장히 많다보니
좌측에 해가될 조롱거리는 일체 보이지않고
우측에 해가될법한것들만 입방아에 오르고내리죠.
일례로 연평도사태가 터졌을때 송영길씨는 "폭탄주드립"을 했고 안상수씨는 "보온병포탄드립"을 쳤죠.
두가지 모두다 실언이고 허언이며 사실상 그 둘중하나의 경중을 가리는것은 매우 무의미 합니다.
게다가 정상인이라면 좌던 우던 상대측의 그런 드립을 공격할 용기가 나질않겠죠.
왜냐?제가만일 좌측에 서서 안상수씨의 보온병드립을 치면, 우측에 사람들은 저에게 폭탄주드립으로 반박할게 뻔하니까요.
그리고 그것들은 경중을 따지기 어려우니 답이 없는 논쟁이 되고 그것이 인신공격이 되고..
이런식일뿐이니까요.
하지만 좀비들은 그런걸 잘 모르죠.그리고 인터넷엔 좌측의 좀비들이 상당히 많다보니
그런걸 잘 모르는 좀비들이 보온병드립을 가지고 "용기있게(?)" 조롱을 한것이고
그러다보니 원래같으면 폭탄주드립으로 상쇄되었어야할 조롱의 영향력이
마치 실체의 의미를 지닌 비판으로 둔갑해서 파급력을 지녔죠.
이게 결국 인터넷에 좌측의 좀비가 많은 이유에서 비롯된 겁니다.
제가 하고싶은말은 인터넷에서의 소요성논쟁들은 논리나 합리가 좌우하는것이 아니라
결국엔 쪽수가 좌우한다는 것 입니다.
송트남사건도 그중하나죠. 송트남은 이슈가 되지않지만 발가락다이아는 이슈가 되는..
뭐 인터넷이란곳이 그런곳이기때문에 사실 송트남이나 광우뻥이나 똑같다! 라고 입아프게 역설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됩니다.의미가 없다는 것이지요.
그렇기때문에 인터넷에서는 논쟁자체를 하지않는게 그나마 현명하신 분들의 몸에 덜 해롭지 않나 생각됩니다.
http://blog.naver.com/huangguihe?Redirect=Log&logNo=140127151731
주신 링크에 따라 진행되고 있는 재판을 살펴보니 송영길이 베트남에서 성접대를 받은 혐의 때문에 기소된 것이 아니라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백석두 후보에 대한 재판이군요.
즉 그 재판은 송영길 시장이 피해자인 입장인지라 글을 갱신할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여러분!! 우리 PD수첩에다 송트남 사건 밝혀달라고 부탁해볼까요?!
송영길이 베트남에서 성접대를 했다는 확실한 증거도 없고 일단 검찰에서도 일단은 없다고 하는데
물론 안했다는 증거도 없지만 입3개 사람을 죽이고 사람에게 해로운것은 입으로 들어가는것이 아니라 나오는 것이라고 ..
말조심 해야하는거 아닌가 ? ㅋㅋ 실제 대면하면 제대로 말도 못할 애들이 넷상이라고 말하는거 진짜 ㅋㅋㅋ
맨날 홍어드립하는 애들 수준이다 야당이든 여당이든 다른것뿐인데 ^^
응? 입증할 증거가 없어서 무죄인거고 그게 사실로 밝혀진건 아닌데요?
여기 법원이 송영길 성접대 사실을 사실상 인정했다는 기사가 버젓이 있는데 왜 거짓말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