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top


대깨문이 할 법만 소리를 계속 반박해보자. 정치



친구 수준 한 번... : 김뿌우 포스팅

대깨문깨서 나한테 시간낭비 한다면서 본인은 왜 시간낭비를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주말인 만큼 시간여유가 있어 계속 반박글을 써보도록 하자.


최저시급 몇천 원 올랐다고 문 닫아야하는 가게를 운영하고 야반도주까지 하는 친구를 두신 게 정말 대단하시다면 참으로 대단하긴 한데 문제는 그렇다면 지금 같이 예측 불가능한(도대체 어떤 정부가 예측 가능했는지 모르겠다만) 규제의 칼날을 쥐고 흔드는 정부가 불만이면 자본주의의 천국, 시장만능주의의 지상낙원인 월가를 가진 미국에선 경제가 멀쩡하게 잘 돌아갔는가? 하면... 과연 그럴까요? 불과 10년 전에 대형 금융사들이 문을 닫는 초유의 사태까지 벌어졌던 그곳이?

- 서브프라임모기지 사태를 가지고 자본주의에는 모순이 있다고 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자본주의를 지지하는 이유는 결과적으로 보았을때 자본주의가 사람들에게 혜택을 가장 많이 가져다 주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지금까지 수없이 자본주의의 문제점을 제시하며 다양한 방식과 그 보완점을 연구해왔다. 앞으로도 그렇게 하면 된다.

하지만 분명한 점은 완전 사회주의나 공산주의를 채택한 나라들은 완전 망해버렸다는 것이다.

북유럽 3국은 여기에 가져다붙히지 말았으면 좋겠다. 그 3국은 재벌 세습을 인정해주거나 상속세가 없거나 최저임금이 없는 나름 기업친화적인 나라들이니까.

단순하게 한국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 어디를 가봐도 지금 같은 경제체제 하에서는 니들이 말하는 그 자본주의 지상낙원은 열리지 않는답니다. 미국을 비롯한 서구세계가 지금까지 어떻게든 목숨줄 붙잡고 있는 건 그곳이 규제 따위는 없는 자본주의 지상낙원이라서가 아니라 불과 반세기 전에 제국주의 운영하며 만들었던 식민지 경제체제와 노예 경제체제의 강력한 수익 창출이 있어서 그걸로 1세계라는 자리를 선점하고 보다 나은 위치를 점유했기 때문이지 걔네가 우월한 경제체제를 갖고 있어서가 아니거든요.

아니 그렇게 따지면 신자유주의를 도입한 노무현 시절은 왜 경제가 여전히 안좋았으며 그런 노무현을 지운 이명박, 박근혜 시절은 왜 여전히 조선땅은 불지옥불반도였는지도 궁금하지 않냐? 쟤네 기준이면 지금 문재인 같이 소득주도경제성장 운운하는 시절이 아니었는데? 그때는 잘 살았어야 하는 게 당연한 이치 아냐? 근데 왜 그때도 지금도 여전히 조선땅은 취업률은 낮고 경제 성장은 후진가요?

결론은 존나 명확하죠. 누가 들어와서 무슨 수를 써도 별반 차이는 없다는 거.


- 이제는 누가 해도 안된다고 주장하기 시작했는데, 이명박근혜 정부 때는 이렇게 안 심했는데?
그리고 노무현을 왜 가져와. 노무현의 정책 대부분은 문재인정권의 그 정책 수준 그대론데.
정권 운영해보다가 안되니까 그나마 미국과의 FTA도 하고 이것 저것 한거 잖아.

그렇게 방구석에 처박혀서 인터넷 여론만 보고있지말고 자영업하시는 사장님 이야기도 좀 들어보고
기업 교육장소에 나가서 다른 기업분들 이야기도 좀 들어봐라.

원한다면 관련 자료들도 얼마든지 가져와줄 수 있는데?

최저임금을 올리지 말 것이며 심지어 그걸 폐지하라고까지 주장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경제성장, 낙수효과를 주장하고 있는데 그건 그냥 허울 좋은 핑계에 불과하고 현재로선 더 이상 운용할 수 없는 노예제도, 노비 시스템을 자본주의와 적당히 짬뽕시켜서 만들고 싶다- 그 얘기잖아. 초기비용만 조금 지불하고 그 외에는 최저한도의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는 시스템을 다시 구축하고 싶다는 얘기를 하고 있는데 그게 진짜로... 말이 된다고 보니...?

- 낙수효과가 없다고 주장하는 애들은 군산 좀 가보라고.


지네들이 주장하는 낙수효과가 말도안되게 폭이 넓은 것 뿐이지 낙수효과는 이미 충분히 있다.

아니라고 반박할거면 군산은 왜 망가졌는지 제대로 설명부터 해보자.

그리고 최저임금에 대해서는 수많은 의견들이 있지만 당장 경영계에서는
업무별 차등 최저임금제를 두자고 하고 있다. 편의점, PC방등 난이도 낮은 업무에는 시급을 낮추자는 것이다.

이게 그렇게 피가 꺼꾸로 솟을정도로 분노해야할 만한 내용인지 잘 모르겠는데
지금 아르바이트 일자리 주 35시간 근무가 가능한 곳은 많이 없을껄.

당장 아르바이트 구직이 과거에 비해 많이 힘들어진 것이 사실인데 왜 부정하는지 모르겠다.


아니 나는 차라리 쟤네가 인간이 너무 많아서 벌어지는 문제니까 그냥 전세계 인구를 반으로 줄이자고 하는 거면 이해를 좀 하겠어. 반도 많다? 그러면 프리메이슨(ㅋㅋㅋㅋㅋㅋ)이 주장하는 10%의 인구만 남기고 세계정부를 만들어서 최고의 효율과 복지를 뽑아내자는 것도 차라리 쟤네가 하는 주장보다 더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인구는 많고 땅은 작으며 그 인구가 모두 고등교육을 받아서 저품질의 노동을 원하지 않으니 실업률은 올라가고 자기 수준에도 맞지 않는 자영업을 해보겠다고 가게 문 열었다가 자기 자신의 수준을 적나라하게 직면하고 문 닫고 야반도주 하는 게 그게 정부의 문제냐...? 그냥 애초에 근본적인 문제는 따로 있는데 거기다 대고 저저저저저저저저저저 빨갱이 정부가...! 하고 있으면 뭐가 해결이 됨?


- 이제는 문재인정권의 실패를 국민탓하기 시작했다. 나는 이게 대깨문들의 실체라고 본다. 남탓남탓남탓 끊임없는 남탓. 

애초에 문재인 정권이 소득주도성장을 도입하며 주장했던 논리를 이제와선 다 잊어버린 듯 하다.

소득주도성장의 원리를 다시 설명해줘?

1. 최저임금을 올리면 근로자의 소득이 늘어난다.
2. 근로자의 소득이 늘어나서 근로자들이 자영업자들에게 돈을 더 많이 쓴다.
3. 근로자도 소득이 늘어나고 자영업자도 소득이 늘어나 행복하다.

이게 문재인정권이 주장하던 논리였지?
그런데 현실은 이렇게 나타났다.

1. 최저임금을 올려서 부담이 늘어난 자영업자가 근로자를 해고하거나 근무시간을 줄였다.
2. 근로자의 소득이 줄어들어서 근로자들이 자영업자에게 돈을 덜 쓴다.
3. 근로자도 소득이 줄고 자영업자도 소득이 줄어 불행하다.

당장 자영업자가 눈에 보이게 작살나고 있는데 원래는 자영업자 잘될거라고 한 정책이라고.

결과가 이러면 소득주도성장을 폐기해야지 왜 계속하고 있냐고?


뭘 문재인이 그러면 안돼 안되기는. 문재인이라고 별 수 있냐? 자기 지지자들은 최저임금 몇십 원 올리게 하던 과거 수구정부가 아니기를 바라니까 무리해서라도 천 원 이천 원 올리게 하려는 거지 무슨 수로 문재인이 문 닫는 자영업자들을 살려줘. 문재인이 뭐 전국투어 하면서 편의점마다 담배 사주고 카페마다 커피 사주고 그래야 함? 

정치인한테 100%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내놓으라고 말하는 거 자체가 정신병이야. 정상적으로 머리가 돌아가는 인간이면 저런 소리를 못 해. 할 수가 없어. 쟤네들이 요구하는 걸 들어주면 그땐 문재인을 지지하는 다른 지지층들이 화를 낼 건데 그건 뭐 괜찮겠어? 그렇다고해서 니네가 문재인 지지하지도 않을 거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약속을 지키는건 인간으로서의 가장 기본적인 소양입니다만?
요구를 들어주는게 모순되는 상황에 빠지면 양진영과 논의하여 적절하게 중재하는게 정부역할입니다만?
문재인이 일을 잘해야 지지하든가 말든가 하지. 다 박살내는 놈을 뭘 보고 지지하는지?

야. 정신차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내는 정치인을 기대하는 건 문제가 있는 거야. 자유경쟁을 추구하겠다, 문재인 좌파독재를 종식시키겠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며 가는 곳마다 문 닫고 쫓겨나는 황교안도 되도않는 소리 하며 다녔고 김성태도 즈그 자식 자유경쟁 안 시키고 입사 청탁 했어. 막말로 문재인 자식이야 상이라도 받았지, 쟤네는 대체 뭐냐?...

그리고 일 좀 해. 나야 프리랜서니까 이럴 수 있지, 넌 일은 안 하고 남의 글에 부들부들 떨며 이럴 시간이 있니?

- 정신은 너가 차려야 겠다. 결과를 못내는 정치인은 존재가치가 없다. 
하물며 지지층에게 크나큰 피해를 입히는 정치인은 더욱 더 존재가치가 없다.
그리고 내가 이런 반박글을 쓰는 것은 아무리 말해도 소용없는 너에게 하는 말이 아니라.

중도층에게 너희가 이렇게 제정신이 아니라는걸 설명하려고 쓰는 것일 뿐이다.

중도층 여러분.

대깨문들이 이렇게 제정신이 아닙니다. 문재인이 성과를 못내니까 이젠.



정치인이 성과를 못내는게 당연하데요.



덧글

  • ㅁㅁㅁㅁ 2019/06/22 14:28 # 삭제 답글

    이니가 하면 악법이라는 테러방지법도
    나라팔아먹는다는 한일정보협정도
    오케이라는 대가리 깨진 놈들이니까요. ㅋ
  • 하얀어둠 2019/06/22 20:21 #

    그런데 쟤는 코스프레예요. 저렇게 하는게 삶에 이득이 되니까 저러는 것뿐입니다.
  • ㅇㅇ 2019/06/22 14:32 # 삭제 답글

    정치인이 자기가 한 공약을 저버리고 오히려 그보다 퇴보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이게 당연한 거라고 씨부리는 꼬라지하고는ㅋㅋㅋㅋ 왜 김뿌우가 이글루스 병신 아웃풋의 최고봉인지 잘 알 수 있는 하루군요^^ 진짜 병신같다ㅋㅋㅋㅋㅋ
  • 하얀어둠 2019/06/22 20:21 #

    쟤는 신념조차 없습니다. 기회주의자로 보이네요.
  • ㅊㅊ 2019/06/22 15:44 # 삭제 답글

    사회나가서 뭐 해보길 해봤어야 저런 헛소릴 안하죠
  • 하얀어둠 2019/06/22 20:21 #

    기생형 좌파의 전형적인 모습인듯
  • ㅊㅊ 2019/06/22 15:45 # 삭제 답글

    애시당초 친구라는게 쟤한테 있기나 할까 그게 궁금하네요
  • 지나가다 2019/06/22 17:21 # 삭제

    쟤는 자신의 행동을 자기 친구(?)들이 좋아할 거라고 믿습니다.
    정작 그들은 쟤를 한 번 쓰고 버리는 패로도 취급하지 않는 데 말이죠.
  • 하얀어둠 2019/06/22 20:22 #

    어디 단체에 붙어서 정의를 외치면서 정의병자들 뜯어먹으면서 잘 지낼거라 생각합니다.
  • ... 2019/06/22 16:59 # 삭제 답글

    누구글인지 링크옆에 출처 좀 미리 붙여주세요..
    아무리 엮인글이라도 읽고싶지않은 사람 글은 있어서....
  • 하얀어둠 2019/06/22 17:47 #

    다음부터는 주의하겠습니다.
  • 2019/06/22 18:4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6/22 20:2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세이노포기한김뿌우 2019/06/22 21:38 # 삭제 답글

    세이노란 세컨닉 파서 똑같은 트롤짓 하다가 걸려서 블로그 날리고 다시 돌아온 각설이도 아닌 우리 김뿌우가 또....

    친구라곤 이용해 먹을 가치가 있으니 우쭈쭈해주는 예전 이글루스 하던 아줌마도 친구라고 하면 친구겠죠.

    쟤는 그냥 문재앙이나 그 무리들을 좋아서 빠는게 아니라 관심을 받기 위해서 인게 너무 티나여...

    진짜 공부좀 했으면...
  •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6/23 09:05 # 삭제

    http://paraflame.egloos.com/m/2218676
    남이 끄는 어그로는 관심받기위한 병신짓이지만

    http://paraflame.egloos.com/m/2235461
    댓글작업장 만들어주시는 대장님이 끄는 어그로는 애국보수를 받기 위한 착한짓이듯이???
  • 김뿌우 2019/06/24 12:57 # 삭제

    하고싶은 말이 있으면 웅엥거리지 말고 똑바로 말해보셔.
    너 김뿌우 아니지? 걔가 글 못쓰기는 하는데 넌 그것도 안되는걸 보니... 누굴까..

    아냐.. 대답 안해도 괜찮아. 생각해보니 아줌마 빠는 김뿌우를 빠는 송사리 따윈 궁금하지도 않다.

  • 26346436 2019/06/23 04:23 # 삭제 답글

    김뿌우=윤지오=홍가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Google Adv.

통계 위젯 (블랙)

013
119
278949

애드센스 사이드 광고

google analytics

블로그나와 위젯

네이버 메타 관련

<meta name="naver-site-verification" content="3a5b4086c9008c29de83cc0c7365385fcbb4c2ba"/>